맛집

COFFEE NAP ROASTERS - 커피 냅 로스터스, 성수의 숨겨진 보물, 성수카페, 카눌레 맛집

HARESK0613 2024. 2. 15. 21:06
728x90

 
성수에서 회사를 2년 6개월은 다닌 만큼 카페 포스팅은 하나 해야겠다!
물론 수많은 카페들이 있지만, 얼마 전에 발굴한 아주 따끈한 핫플레이스를 고민하다 공유한다! (나만 알고 싶어 ㅋㅋㅋ)

본부장님께서 데리고 가 주셨는데, 이분으로 말하자면 엄청난 미식가로 추천해 주신 곳은 무조건 성공한다.
주택가 안쪽이라 위치 찾기가 좀 힘들다. "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고?" 하며 갸우뚱 하며 헤맬 수 있다.

3층 주택 건물을 통으로 리모델링 했다. 건물은 그레이톤이고, 내부 인테리어도 차분하면서 심플하다. 세련되고 분위기 있다.
지하, 1층, 2층, 3층이며 주문은 1층으로 가면 된다. 작년 9월~10월쯤에 오픈했고, 평택이랑 제주에도 지점이 있다고 했다.
카페 사장님은 누구일까? 건물주님 손자인가? 직원분들이 다 어려 보여서 너무 궁금하다!!

커피 원두는 3종류가 있는데 구매도 가능하다. (산미 2종류랑, 고소한 거 1종류)
아메리카노랑 라떼 먹어봤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다. 개인적으로는 산미있는 커피가 점점 더 좋아진다.

무엇보다 감동한 것은, 인생 까.눌.레를 만났다.. 같이 간 사람들이 한결같이 극찬하였다. 갈 때마다 까눌레 시켜먹은 것 같다. (5번은 간듯한..)
내가 알던 까눌레는 뭐였던가? 이게 진정한 겉바속촉이구나.. 하며 감탄하게 된다.
씹을수록 느껴지는 깊은 고소한 풍미를 뭐라고 표현을 못하겠다. 까눌레 말고도 크루아상도 몇 가지 판다. 그것도 너무 맛있었다. ^^

점심시간 짧게나마 멋진 카페를 가면, 공간 전환이 되면서 힐링이 되는 것 같다.
오후에 힘내야지 하면서... ㅋㅋ

 

728x90

728x90